TOTAL 4

    • 4. 교환/반품/환불 정책

    2020-06-24

     

    상품의 불량과 오배송에 한하여 교환,반품,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위의 경우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특성상 단순변심으로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시 직접 발송하시는 경우 지정택배사인 한진택배를 반드시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추가 금액은 고객부담이 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3.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2020-06-24

    *일반회원 -  월~금 오전 11시까지

    *기업회원 -  월~금 오후  2시까지

    입금이 확인된 모든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제품의 재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기업회원은 1회당 5만원 이상 구매해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없습니다.

    (제주도, 섬지역등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부과됩니다.)

     

    택배사는 한진택배를 이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2. 기업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가 있나요?

    2020-06-24

     

     

    일반소비자가 아닌 기업회원의 경우 관리자의 승인후 상품을 도매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20%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 기업회원(B2B) 가입 및 인증절차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2020-06-24

     

    윙하우스 기업회원(B2B)은 판매 목적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야만 로그인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및 인증절차]

     

    1.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선택해주세요.

    2. 사업자 등록번호, 상호, 사업장주소를 반드시 입력 부탁드립니다.

    3. 관리자가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 후 기재해주신 메일로 B2B 거래계약서  발송.

    4. 기업회원님은 받으신 계약서 숙지 후 서명하시어 사업자 등록증과 함께 회신.

    5. 관리자  확인 후 도매회원으로 승인해드립니다.

     

    (※위탁배송은 지원하지 않으며, 기업회원님의 기본사입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관련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